본문 바로가기
일상

분당 태국음식과 공원힐링을 한번에 : 타임포타이

by 밤고래 2020.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고래에요.

요즘 날씨가 많이 좋아져서
나들이도 가고 맛집도 많이 가는데요


오늘은 이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태국음식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해요

바로 분당에 있는 타임포타이!

경기 성남시 분당구 문정로144번길 5

에 위치하고 있어요

 

타임포타이

 

레스토랑의 규모는 엄청 큰편은 아니고

테이블 8~10개 정도로 보였어요

 

평일런치인데도 이미 사람이 붐벼서

하마터면 테이블을 못잡을뻔했네요

 

타임포타이에는 태국음식 요리대회

챔피언 쉐프가 계세요!

 

실내는 부담스럽지 않은 인테리어라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타임포타이

분당 태국음식 맛집으로 소문나있는데요.

타임포타이를 추천하는 

 

이유는 3가지

 

1. 매우 다양한 태국음식 메뉴와 와인

2. 자극적이지 않은 향과 신선한 재료 & 맛

3. 율동공원 옆에 있어 산책과 카페 多

 

그럼 위에 이유 1번부터 하나하나 뜯어볼게요.

 

 

 

1. 매우 다양한 태국음식 메뉴와 와인

 

타임포타이 주류 & 메뉴
타임포타이 메뉴

타임포타이는 메뉴판의 시작이

와인과 주류로 시작해요ㅋㅋ

저는 식사 때 와인을 마시지 않았지만

주위를 둘러보면 태국음식과 함께

와인을 마시는 몇몇 테이블들을

볼 수 있었어요

 

정말 메뉴가...많지 않나요?

제가 태국음식 레스토랑을 

많이 가보지는 않았지만

가끔 들린 태국음식 레스토랑을 

가본 기억을 더듬어 보면

타임포타이만큼

이렇게 많은 메뉴는 없었던 것 같아요

 

그래서 메뉴판을 보면서 

이런 태국음식도 있구나도 알게되고

대표적인 태국음식인

팟타이, 똠양꿍, 뿌팟뽕커리 외에도

먹음직스러운 음식이 정말 많더라구요

 

 

 

2. 자극적이지 않은 향과 신선한 재료 & 맛

 

꿍 토 까띠욤 - 대하튀김 & 버터소스 볶음밥

 

팟타이 - 새콤달콤 타마린드소스 & 새우 볶음면

 

토드만꿍 - 잘게다진 새우 튀김

 

어머니와 함께가서

타임포타이의 태국음식이 혹시 

향이 강하지 않을까 좀 걱정했었는데

엄청 맛있게 잘드셨어요

 

제가 먹어봤을 때도 눈쌀이 찌푸려지거나

너무 자극적인 향신료의 향은

전혀 느껴지지 않았구요

 

저희가 시킨건 

꿍 토 까띠욤 - 대하튀김 & 버터소스 볶음밥

팟타이 - 새콤달콤 타마린드소스 & 새우 볶음면

토드만꿍 - 잘게다진 새우 튀김

 

재료들이 정말 신선해보이지 않나요?

새우도 굉장히 탱글탱글했고, 

숙주같은 야채의 식감도 좋았어요

 

특히 토드만꿍은 처음 보는 메뉴라

시켜서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ㅋㅋ

 

 

 

3. 율동공원 옆에 있어 산책과 카페 多

 

차로 바로 이동을 해서

율동공원 내부는 찍지 못하였지만

위 사진에서 보이는 나무가 무성한곳이

바로 율동공원이에요

타임포타이에서 걸어서 1분...?

 

율동공원에는

브랜드 카페/소규모 카페가많아서

식사를 하시고 카페를 가거나

율동공원에서 산책을 하면

더욱 즐거운 하루가 될 것 같아요

 

 

타임포타이는 별도의 주차장이 있으나

그리 크지는 않으니...참고해주시구요

식사를 하면 요렇게 쿠폰을 찍어줍니다.

 

여기까지가 타임포타이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