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3년 12월] 임영웅 가수 최신 소식

by 밤고래 2023. 12.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임영웅 가수의 최신 소식을 알아보고자합니다.

 

 

 

 

 

요약

 
소속사 공식공지 임영웅 고양 콘서트 추가 히어로 글로벌 성과 스포티파이 1위 쾌거 (feat. 엄마 미안 이유는?)

1. 00:00:00 ️임영웅, 2023 아엠히어로 투어 일정에 고향 콘서트 추가
- 임영웅 님의 2023 전국 투어 콘서트 '아엠히어로'에 고향 콘서트 일정이 추가됐다.
- 일정은 2024년 1월 19일(금)부터 1월 21일(일)까지, 킨텍스 1 전시장에서 열린다.
- 티켓팅 일정은 2023년 12월 14일(목) 목요일에 오픈된다.
- 한편 '영웅 시대' 공식 팬카페에서는 관심과 기대를 부탁하며 일정표 사진도 공유했다.

2. 00:01:27 임영웅 전국투어 고향 추가공연, 성능뿐 아니라 스트리밍에서도 대단한 성과!
- '임영웅 전국투어'에서 고향 추가공연이 이뤄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 한편, 임영웅의 '아엠히어로' 앨범은 한 해간 스트리밍에서 가장 많이 듣힌 앨범 1위를 차지하며 대단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 스트리밍 데이터를 통해 결산하는 '랩트 캠페인'에서도 '아엠히어로' 앨범은 2023년 국내에서 최다 스트리밍된 앨범 1위를 차지했고, 임영웅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아티스트 중 2위를 차지했다.
- 한편 임영웅은 SNS를 통해 '상함 콘서트'에 대한 소식도 전하며, 많은 팬들의 희망을 보태고 있다.
- 스포티파이 결산 데이터에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대세를 이끄는 모습을 보여준 임영웅은 앞으로 더욱 힘찬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3. 00:04:24 ️'조이 20세기 히트송' 임영웅 출연, 나야나 노래 작곡가는 '서른도 님'
- 임영웅이 출연한 KBS '조이 20세기 히트송'에서, 김희철에게 누가 '나야나'의 작곡가인지 질문하여 깜짝 놀라게 함.
- 그리고 작곡가는 '서른도 님이라는 것'을 알게 됨.
- 또한, 다른 가수들과 작업을 통해 다양한 노래를 만드는 유명 작곡가임이 밝혀지며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음.
- 해당 방송은 8일 저녁 8시30분 KBS에서 예정됨.

4. 00:05:32 ️️ 임영웅 팬클럽, 부산 연탄은행에 300만원 연탄과 70만원 후원금 전달
- 임영웅 팬클럽 '부산 영웅시대 스터디 하우스'가 부산 연탄은행에 출석해, 부산시 노숙자들을 위한 연탄과 32차 정기 후원금 70만원을 기부했다.
- '터디 하우스'는 2년 이상에 걸쳐 부산 연탄은행에서 독거노인들에게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정기 후원과 기념일마다의 특별 기부로 총 570만원의 후원금을 모았다.
- 임영웅 팬클럽 '임 히어로 서포터즈'는 보호시설 청소년을 대상으로 바리스타 자격증 지원 사업, 보호시설 종료 청소년 지원 사업, 겨울나기 의복 지원 등 꾸준한 기부 활동을 펼치며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가고 있다.
- 이에 대해 임태용 대표는 "함께하고 싶은 이들이 모이면 힘든 이들에게 큰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며 "터디 하우스, 임히어로 서포터즈 등 모든 지원자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하며 나누는 위로와 따뜻한 마음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 (끝)

5. 00:07:45 임영웅, 아시아 어워즈 인기상 수상! 임히어로 서포터즈 NGO활동 뉴스도 전해져
-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별명 '기부 맛집',  '희망 브릿지'를 통해 취약계층 여학생들에게 생리대 기부, 결식예방, 식습관 개선 등을 도왔다.
- '2023 아시아 어워즈'에서는 인기상을 100% 팬 투표로 수상한 임영웅 외 이준호, 김세정 등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 임영웅은 팬들의 뜨거운 열기를 받아 엄마 미안이라는 키워드로 연일 화제가 되며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다.
- 또한 2023 얼루어 리포트에서는 다양하고 열정적인 컬처를 좀 더 보완하며 임영웅의 콘서트를 다룬 기사를 실었다.
- 록 음악 팬들의 티켓팅 실패 예정부터 또 다른 뜨거운 이슈를 롤링하고 있는 임영웅의 투어콘서트. 12월 14일 무대에 서 볼 기회가 있다.

6. 00:10:06 스타 원픽에서 임영웅이 1위 공신, 이전에 부른 '홍랑' 무대 영상 조회수 1500만뷰 기록
- 스타 원픽에서는 최근 2주간 케이팝 아티스트들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을 선정해 소개하는데, 임영웅은 당당히 1위를 차지했다.
- 임영웅은 화보 사진에서 매력적인 자세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 '홍랑' 무대 영상이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다. 이 곡에서는 조선 시대의 시인인 '홍랑'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락으로 재해석하면서 임영웅의 가창력을 선보였다.

 

 

임영웅의 2023 투어 일정에 무엇이 추가됐나요?

 

임영웅 님의 2023 전국 투어 콘서트 '아엠히어로'에 고향 콘서트 일정이 추가됐어요.

 

일정은 2024년 1월 19일(금)부터 1월 21일(일)까지, 킨텍스 1 전시장에서 열린대요.

 

티켓팅 일정은 2023년 12월 14일(목) 목요일에 오픈돼요.

 

한편 '영웅 시대' 공식 팬카페에서는 관심과 기대를 부탁하며 일정표 사진도 공유했어요.

 

 
 
임영웅, 전국투어 고향 추가공연의 성과는?
 
'임영웅 전국투어'에서 고향 추가공연이 이뤄졌다는 소식이 전해졌어요.
 
한편, 임영웅의 '아엠히어로' 앨범은 한 해간 스트리밍에서 가장 많이 듣힌 앨범 1위를 차지하며 대단한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
났어요.
 
스트리밍 데이터를 통해 결산하는 '랩트 캠페인'에서도 '아엠히어로' 앨범은 2023년 국내에서 최다 스트리밍된 앨범 1위를 차지
했고, 임영웅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스트리밍된 아티스트 중 2위를 차지했어요.
 
또한 임영웅은 SNS를 통해 '상함 콘서트'에 대한 소식도 전하며, 팬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고 스포티파이 결산 데이터에서도 방탄소년단과 함께 대세를 이끄는 모습을 보여주었어요.

 

 

 
 
 
임영웅이 출연한 '조이 20세기 히트송'에서 놀라운 비하인드 스토리?
 
임영웅이 출연한 KBS '조이 20세기 히트송'에서, 김희철에게 누가 '나야나'의 작곡가인지 질문하여 깜짝 놀라게 했어요.
작곡가는 '서른도 님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죠.
 
또한, 다른 가수들과 작업을 통해 다양한 노래를 만드는 유명 작곡가임이 밝혀져 대중들로부터 주목을 받았어요.
해당 방송은 8일 저녁 8시30분 KBS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임영웅 팬클럽 독서실, 부산 연탄은행에 후원금 전달
 
임영웅 팬클럽 '부산 영웅시대 스터디 하우스'가 부산 연탄은행에 출석해, 부산시 노숙자들을 위한 연탄과 32차 정기 후원금 70만원을 기부했어요.
 
'터디 하우스'는 2년 이상에 걸쳐 부산 연탄은행에서 독거노인들에게 봉사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정기 후원과 기념일마다의 특별 기부로 총 570만원의 후원금을 모았어요.
 
임태용 대표는 "함께하고 싶은 이들이 모이면 힘든 이들에게 큰 기적이 일어날 수 있다"며 "터디 하우스, 임히어로 서포터즈 등 모든 지원자들과 함께, 좋은 일을 하며 나누는 위로와 따뜻한 마음을 계속 이어가겠다"고 밝혔어요.

 

 

 

 
 
임영웅, 아시아 어워즈 인기상 수상과 NGO활동 소식 전해져
 
별명 '기부 맛집', '희망 브릿지'로 불리는 임히어로 서포터즈는 취약계층 여학생들에게 생리대 기부, 결식예방, 식습관 개선 등을 도와 2023 아시아 어워즈 인기상을 100% 팬 투표로 수상한 임영웅 외 이준호, 김세정 등의 수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임영웅은 팬들의 엄청난 열기로 인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이어가고 있으며, 2023 얼루어 리포트에서도 그의 콘서트에 대한 다양하고 열정적인 컬처를 다룬 기사를 실었습니다.
 
록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임영웅의 투어 콘서트는 12월 14일 무대에서 선보입니다.

 

 

 
 
스타 원픽에서 인기 1위한 임영웅, 어떤 이유로?
 
스타 원픽에서는 최근 2주간 케이팝 아티스트들 중 가장 많은 관심을 받은 사진의 주인공을 선정해서 소개합니다.그래서 임영웅은 당당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임영웅은 화보 사진에서 매력적인 자세로 팬들을 매료시켰고, '홍랑' 무대 영상이 조회수 1500만 뷰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 곡에서는 조선 시대의 시인인 '홍랑'의 이야기를 감성적인 락으로 재해석하면서 임영웅의 가창력을 선보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영상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