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국내 한옥카페 추천 - 이와카페 in 증평

by 밤고래 2023. 12. 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국내 한옥카페를 추천해드리고자합니다.

 

여자친구와 지금까지 많은 카페를 다녀보고, 

그 중에서 많은 한옥카페를 가보았지만, 

여기만큼 한옥의 규모가 큰 카페는 처음이었어요.

한옥카페의 풍경도 너무너무 이쁘답니다.

 

바로 충청북도 증평군에 있는 한옥카페 '이와카페'입니다.

 








거리는 서울-증평 약 2시간정도 소요됩니다.

서울과 거리가 좀 있기때문에 근교데이트로 오기에는 좀 멀고, 

근처의 충주, 청주, 괴산 등 충청북도의 명소와 함께 다녀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충북관광 BEST 11/충청북도 여행 명소 소개(자연 생태관광, 여행 가볼만한 곳)

충청북도 여행 명소 best 11을 뽑아 보았다. 충북 11개 시군별 명소 1곳으로 주로 자연 생태관광 명소들이...

blog.naver.com

 

 

 

 

마당에는 작은 벤치와 시소의자가 있지만...

오늘은 너무 추워서 어서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한옥 카페의 정문인데 정말 너무너무 아름다워요.

마침 해가질때쯤의 시간이라, 푸르스름한 저녁의 하늘까지 예쁘네요

 

 

 

 

 

 

올라가는 계단을 기준으로 왼쪽과 오른쪽을 돌아보면

눈을 맞은 소나무들이 보입니다

 

 

 

 

 

 

그리고 한옥카페 이와카페에서 유명한 것은

한옥의 매력도 있지만, 

에그타르트와 크로와상과 같은 베이커리 디저트가 정말 맛있어요.

 

 

 

 

 

 

들어와서 왼쪽을 돌아보면, 

아주 큰 산타클로스 할아버지가 기다리고있습니다.

사장님께서 엄청 친절하세요!

사장님께서 산타할아버지 옆에 앉으면, 

사진을 먼저 선뜻 찍어주시겠다고 하셔서 찍었어요 

 

 

 

 

 

왼쪽의 공간을 들어가면,

이렇게 좌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불편하지 않으신분은 여기에서 더욱 한옥카페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시 반대편으로 가면, 

좌식 공간은 없고 일반적인 테이블과 의자들이 있습니다.

 

 

 

우와 드디어 메뉴가 나왔어요.

사장님 할머니께서 직접 만드신 미숫가루와 쑥차를 시켰습니다.

 

 

미숫가루가 정말정말 맛있었어요. 꼭 추천드려요

그리고 에그타르트는 뭐랄까...

에그타르트라기보다 요리라고할만큼 맛있었어요

 

 

카페에서 이런저런 담소를 나누면서,

이렇게 예쁜 한옥카페의 소품을 보는 것도 너무 즐거웠습니다 :)

 

 

 

여기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