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

분무량깡패 가성비 가습기 : 홈플래닛

by 밤고래 2020. 3.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밤고래에요

으아~~하루에 12시간 이상 렌즈를 끼는 저에게
실내습도는 굉장히 중요해요
게다가 요즘 코로나 때문에 건조한게
엄청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사무실, 집에서 항상 가습기를 두고 사는데,
이번에 괜찮은 가습기를 발견했어요.

이유는 3가지

1. 방안을 사우나로 만들 수 있는 풍부한 분무량
2. 용량이 깡패다(4L)
3. 다른 제품 대비 뛰어난 가성비

우선 1번부터 차례대로 뜯어볼게요!



1. 방안을 사우나로 만들 수 있는 풍부한 분무량

 

홈플래닛 가습기 영상

 

연기가 정말 시원하게 활화산같이 잘 나와요ㅋㅋㅋㅋ
실제로는 영상보다 좀 더
풍부하고 거침없이 습기들이 나옵니당




2. 용량이 깡패다(4L)
가습기를 쓰다 보면, 귀찮은 게 2개가 있어요

'물갈러가기와 청소'

용량이 4L나 되기 때문에 정말 가끔 물을 갈아도 돼요
(물론 분무량 조절에 따라 다름)
또 제품의 구조가 그리 복잡하지 않기 때문에

쉽게 청소할 수 있어요

홈플래닛 가습기

 

홈플래닛 가습기 내부

 

 

 

3. 다른 제품 대비 뛰어난 가성비

홈플래닛 가습기

 

그냥 네이버에서 '가습기'를 치면 나오는
네이버쇼핑 랭킹 순 가습기들이에요.(2020.3.19 기준)

저는 이 제품을 쿠팡에서 26,120원에 구매를 했어요

저 위에 있는 가습기 리스트들을 보면,
2만 원대로 이만한 제품을 찾기가 힘들죠.

이 가격에 이 정도의 제품이라니...!
엄청난 가성비 제품이에요.

여기까지가 홈플래닛 가습기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